수암골 애니멀빌리지에 다녀왔어요
맛집및여행리뷰

수암골 애니멀빌리지에 다녀왔어요

by 김민짱 2020. 9. 8.
반응형

수암골 동물카페 애니멀빌리지...











가족끼쉬는날 수암골에있는 동물카페 애니멀빌리지에다녀왔는데요 


동물카페라서 호기심이땡겨서 가보고도싶기도하고..


아들 교육상으로도 동물체험도할겸해서 다녀오게되었어요 ..














여기인데요 ..1층은 주차장 2층은 동물원? 3층은카페더라구요


애니멀 빌리지 기본입장료는 6000원정도이고요 













상가안에 여러동물들이있어요 ...










지금주고있는것이 종이컵안에 당근을 채썬것인데 2000원에팔고있더라고요


가게안에 동물들이 배가조금씩나와있어요 당근을얼마나먹었는지...




















칸칸마다 파충류 동물들이 있어요.. 신기한동물들도 참 많네요 


제아들만한 또래들도 정말뚫어지게 보더군요 ㅋㅋ


 








개풀뜯어먹는소리 들리시나요?ㅋ


여러동물들이 많이있는데 전혀물지는않아요


어린아이친구들이 정말 좋아하는것같아요









걸어다닐때 혹시나밟힐까봐 조심조심걸어다녔다는...


다른어린아이들은 동물들을 아주 좋아하는데


제아들은 거북이만 옆에 오면은 기겁을 합니다 ㅋㅋ











한층 더 올라가면 제가좋아하는 커피숍이있어요 


안가볼수가없죠 ㅋ 라떼도 땡기고 





















날씨온도만 너무덥지않으면 테라스에서 마시면 정말좋을것같아요


앞에 "오지카페"도 보이네요 










아이스 바닐라라떼 나왔구요 


아들은 밑에층에서 뽀로로 쥬스사서 먹었구요 


















  





여기정말괜찮아요 추천드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꼭한번 아이들과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