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맛집 시장돈까스
맛집및여행리뷰

단양맛집 시장돈까스

by 김민짱 2020. 9. 4.
반응형

단양에놀러가다




단양하면 매운탕이 유명하긴한데 ...


민물매운탕 ...매니아층아니면 잘안사먹죠..ㅋ


단양에도착해서 점심부터해결하기로하고 


5명이서 둘로나뉘어 2명은 떡갈비정식


3명은 돈까스집으로 나눠서 먹기로했어여


그래서 돈까스리뷰할까하는데요...






원래목적지는 여기였는데요...ㅋ임대ㅜㅜ


근처에 맛집찾아보면서 다니다가 "시장돈까스"집을 발견해서 


그리가기로했어요...







간판이 잘안보여서 많이도 찾아헤맸네요 ㅋ


보통 가게입구천장에 달아놓는데 그게없어서 


여길몇번지나갔는데도 못봤네요 ..











처음들어갔을때 눈앞에보이는 테이블들이 "테이블이 이게다구나..


그렇게 생각했는데...






 





바깥문으로나가니깐 품격있는 두테이블이 따로배치돼있어요 


왠지 비밀정원을 찾은느낌이라고할까?




















저희3명은 시장돈까스 2 안심돈까스 1 이렇게주문했어요


가게이름이 시장돈까스라...


왠지 시장돈까스를 먹어봐야할것같았어요... 



















요것이 시장돈까인데요  일반돈까스랑 별반 다른건없지만 ...


저사실 돈까스 싫어합니다만... 오 ㅋ 바삭바삭...맛있어요 










요것이 안심 돈까스구요... 


양이적어보여서 그런지 하나만 달라하기도 부담스럽구 ㅋ


회사형이 알아서 하나주더라구요...ㅋ






  




안심이라 그런지 고기가 시장보다는 


부드러움이 한층더 느껴지네여...


저는 돈까스보단 파스타위주로 먹곤했는데


사장님께서 잘튀기셨는지 맛있게먹었네요 ^^



시장돈까스 리뷰를 처음으로시작해서 


1박2일 단양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


원래 단양쪽이 레포츠로 많이유명한가봐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또한번 놀러오고싶다는...


가족과도 한번더 오고싶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