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볼거리 만천하스카이워크
맛집및여행리뷰

단양 볼거리 만천하스카이워크

by 김민짱 2020. 8. 18.
반응형

 

단양에 놀러가다

 

 

 

 

 

 

 

 

 

1박2일동안 놀러다녔던곳중에서만천하스카이워크라는곳인데요

 

짚라인이 그렇게유명하다고 해서한번놀러가봤습니다

 

펜션에서 하룻밤 자고나서 이틀째되는날 가는곳인데

 

만천하스카이워크가기전에 수양개 빛터널이라곳을지나게되더라고요

 

터널을지나갈때는 차선이하나이여서 차두대가 다니질못하게되있더라고요

 

 

 

 

 

 

 

동영상으로 맞춰놓고 천천히 달려봤죠 ㅋ

 

 

 

 

 

 

 

 

수양개 빛터널을 지나고나서 도착한곳이에요

 

 

여기서 스카이워크까지 버스로 간다고해요

 

 

 

 

 

 

매표시간은 전망대 짚라인 알파인 09:00~17:00까지라고 들었어요

 

주말도 동일하고요...

 

 

 



입장권을구매하면 팔찌를 채워줘요


짚와이어랑 알파인 코스터는 입장제한이있어요


타기전에 홈페이지나 리뷰에서 잘알아보구 탑승하여주세요


 

 

 

 


가격정보는 


전망대:성인 3.000원 /어린이 2.500/노인 2.500/ 단체는 500원더싸구요


알파인 코스터:개인15.000원/단체12.000원


짚와이어:30.000원/24.000원


알파인 코스터 or 짚와이어 탑승시 전망대는무료라고들었어요









이것이 알파인코스터네요 


이날 엄청더워서 사람들이 많이이용을안하시는것같아요









전망대로 올라가려면 관람객 모두 버스를탑승하여야 해요


길이 고불고불해요 ..ㅋ










여기가 전망대에요 바로옆에 짚와이어 타는곳이있어요




















여긱가 짚와이어 대기장소인데요 ..타기전에 동의서를써야한다고하네요 

 

(홈페이지에 다운로드페이지있어요 )













짚와이어 동영상파일을 저장해 뒀는데 컴터가 망가지는 바람에 


포맷으로 날라가 버렸어요 ..ㅋ



>








여기부터 전망대 올라가는입구시작점이에요 ..


















  













이날 엄칭이 더워서 올라는게 참힘들었어요









전망대 정상이에요 


남한강이 바로밑에보이네요 ..


유리가 깨질까봐 조심히걸었다능...










핸드폰은 꼭 쥐고 계셔야해요 ..저도 놓칠뻔했어요 



그리고 의외로 무섭습니다 심장약하신분은 밑에절대보시지마세요 ㅋ


















날씨는 정말 좋은데 더워서 금방지쳐요 ...ㅋ


짚라인 타시러오시는 분들이꽤 많았어요 


짚라인 구매하시면 전망대는 공짜이니 한번둘러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주의: 핸드폰 분실조심하시구요 




위치는 매표소 위치에요 








매표소에서 만난친구입니다 ㅋㅋ


↑위에사진클릭하셔서 리뷰댓글 알아보시구요


휴가철잘보내세요 ㅋ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