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카페 카페나나스
맛집및여행리뷰

베이커리카페 카페나나스

by 김민짱 2020. 8. 15.
반응형

 

 

집근처 나나스카페에서 달콤한휴식을...

 

 

 

 

 

 

 

몇일전 휴일에 홈플러스에서 장도보고 2층에 아들좋아하는 장난감도 사러 들렸어요

 

거의 휴일에는 홈플러스를 자주가는것같아요

 

장을다보고나서 커피가 마시고싶어서

 

커피숍을찾는도중 가까운 거리에 괜찮은 커피숍이있어서

 

리뷰할까해요

 

 

 

 

 

 

 

 

 

카페 나나스인데요

 

상가규모가 크더라고요

 

 

 

 

 

 

 

 

집에바로가기엔 너무아쉽고 카페인도땡겨서

 

들리게되었어요

 

 

 

 

 

 

 

 

여기...애견동반할수있는카페던데

 

여지껏 카페많이다녔는데 애견가능이 별루없더라고요

 

애견동물키우시는분들에겐 정말추천이죠...

 

여기 브런치 리뷰한것 정말맛있어보이더라고요

 

   

 

 

 

 

 

 

건물한쪽면은 전부 유리라 날씨만좋으면 정말좋을것같아요

 

 

 

 

 

 

 

 

 

 

 

와이프랑 저는 아바라 주문했고요 (아이스바닐라 라떼)

 

 

 

 

 

 

 

 

여기케잌 종류 말고도 베이커리메뉴가 따로진열되있었어요

 

아들이 빵을 좋아해서 롤케잌을 하나주문했어요

 

 

 

 

 

 

 

 

 

진열되어있는 빵을보고 한참을 보고있네요 ㅋ

 

 

 

 

 

 

 

아니야 ...롤케잌샀잖아...

 

 

 

 

 

 

 

 

요즘 카페인테리어가 정말잘되있네요

 

 

 

 

 

 

 

 

 

 

 

 

 

 

 

 

 

 

 

 

자...아바나 2잔과 롤케잌 나왔어요

 

배고팠는지 마트에서 산 양파링을 먹고있네요 .ㅋ

 

 

 

 

 

 

 

 

 

카메라를 켜는순간 케잌모양바꼈네요 ...ㅋ

 

밖에는 너무습해서 가만히있어도 땀이줄줄 ...

 

더운것보다 더싫은 날씨에요

 

 

 

 

 

 

 

 

애견동물도 데려올수있으니 강아지나 고양이키우시는분들

 

애견동물과 같이와도 괜찮고요

 

건물규모도 커서 강아지 고양이 놀기도좋고요

 

 

 

 

 

 

 

 

 

 

 

 

 

 

↑여기 리뷰좋아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