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맛집 혼다라멘강서점
맛집및여행리뷰

라멘맛집 혼다라멘강서점

by 김민짱 2020. 6. 29.
반응형

강서 일본라멘집 혼다라멘집 후기

 

 

 

 

 

 

 

 

오늘 오후늦게 비소식이있다구 하네요 ...낼도비소식이있던데

 

저와 비슷한 직종의 분들은 정말운전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모든분들이 다조심해야죠.. 

 

오늘휴일이라 아들 어린이집 보내고 강서에 있는 라멘집을 방문했어요

 

저희동네도 물론있긴한데 아는지인추천으로 가볼려구요

 

 

 

 

 

 

 

 

 

 

 

 

 

 

 

 

 

 

 

 

 

혼다라멘입니다...길가에있어서 주차하기가 좀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라멘 맛집이니 이정도는감소해야 ㅋ

 

 

 

 

 

 

 

 

 

 

 

 

 

 

 

 

 

 

 

 

 

 

 

 

 

 

 

 

 

 

 

 

 

 

 

식탁 밑에는 여러가지 일본식료품 잡화이런게 나열되있어요

 

 

 

 

 

 

 

 

 

 

 

 

 

 

 

 

 

 

 

 

 

 

 

 

들어갈때 식사하시는분들있어서 사진찍기가 곤란하더라고요

 

아직 프로블로거가 아닌 블린이라 ...

 

다른분들식사끝나고 나가실때 언능 사진 찍었어요ㅋ

 

 

 

 

 

 

 

 

 

 

 

 

 

 

 

 

 

 

 

 

 

 

미소라멘 , 탄탄멘 , 많이먹어봤는데 여긴 그게없네요 ?

 

우선 숯불고기라멘 , 혼다가츠동 이렇게시켰어요

 

추가로 계란초밥 (사진보니깐 먹고싶더라고요 )

 

 

 

 

 

 

 

 

 

 

 

계란초밥 바로나오네요 ...

 

오~~계란이 카스테라네요... 맛있어요

 

 

 

 

 

 

 

 

 

 

 

숯불고기라멘 나왔어요

 

겉으로보기엔 미소라멘과 흡사한데...

 

 

 

 

 

 

 

 

 

 

 

 

 

 

 

 

 

 

 

 

 

 

현란한 젓가락질...ㅋ

 

잘기억이안나지만 ...미소라멘과 맛도비슷한것같아요

 

면식감 좋네요...

 

 

 

 

 

 

 

 

 

혼다가츠동 나왔어요...

 

 

 

 

 

 

 

 

 

 

 

돈까스랑 , 계란 , 밥이랑 정말잘어울리네요 

 

이모님께서 밥을 너무많이 주셔서 와이프가 남겼네요 ...

 

가츠동은 정말맛있어요 ... 이모님도친절하시구요

 

담에는 가츠동 시켜야겄다...

 

 

 >

 

 

 

 

 강서동 숨은 라멘맛집이에요

 

한번들러서 드셔보셔요

 

 

 

 

 

리뷰확인하시고요 ..

 

비오는날 운전조심하셔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