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펜션 르블랑펜션
맛집및여행리뷰

단양펜션 르블랑펜션

by 김민짱 2020. 9. 3.
반응형

단양에놀러가다






만천하 스카이워크 가기전에 펜션에서 하룻밤 1박을했던곳이에요


대강면 에있는 수영장달린 르블랑펜션이에요


놀러다니것도잼있긴하지만 덥고 체력소모도 많아서 


좀쉬고싶었어요 ...












살짝 구름이 태양을가려서 그런지 사진이안이쁘게 나왔네요


좀더일찍왔으면은 수영을 할수있었을텐데









여기서 하룻밤자고 담날에 만천하 스카이워크 가기로했거든요


노는것도 참힘드네요 ...


집밖은너무위험한것같아요 ㅋ









창문이커서 그런지 공간이탁트여서 답답해보이지도않았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셔서 수건이 모자라지않을까


이런생각도 않하게되구여 ㅋ










복층구조로 되어있어서 남녀 친구분들이랑 가더라도 프라이버시는 지킬수있더라고요






























2명은 거뜬히 잘수있겠어요 


회사분들중에 여성분이있어서 2층쓰시라고하고 나머진 1층에서 자기로했어요 









이거는... 단양 구경시장 둘러보다가 흑마늘닭강정이 유명하다고하여서 


한번시켜 봤어여... 정말맛있네요..


구경시장 가시면 꼭시켜서 드셔보셔요 










애피타이져를 먹은후 본게임시작...
















이런자리엔...역쉬고기를 빼놓을수는없죠.ㅋ


조개를 샀으면 더좋았을텐데...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위에서 회사사람들뒷담화..ㅋ








기분좋게 먹고 취하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