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패러 단양패러글라이딩을가다
맛집및여행리뷰

청춘패러 단양패러글라이딩을가다

by 김민짱 2020. 9. 4.
반응형

단양에놀러가다 







     단양으로 패러글라이딩 타러왔는데요...


설마비가올까봐 못타는건아니겠지하고 ...날씨상황을보면서 


다행이도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고 무지덥네요


더운날에 패러글이딩 타면 더오래탈수있다고하네요


상승기류가 좋아야  잘안가라앉는다고 그러네요


멀미심하신분은 멀미약 미리드시고 타시는걸 추천드려요










우선 가기전에 단양에 구경시장이유명하다고하여 


이리저리 구경했는데 ...단양은 민물매운탕,마늘종류가유명하다고하네요..












흑마늘이 유명한지 흑마늘주제로한 여러음식들이 많아요..


난아이스커피가 먹고싶다...


시장근처에 박물관도있으니 한번둘러보시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패러글라이딩을타려고 기다리는도중 목이말라 근처 커피숍에들렸어요 


너무덥고 지쳐서 사진찍는게 귀찮았어요 ㅋㅋㅋ











커피종류가 ㅎㄷㄷ 혼자다하시는건가??









사장님 혼자서 하기엔 너무벅차보여요..


엌...장뇌삼쥬스...^^











커피가 나오자마자 사진찍기도전에 ...


전부드링크하기바쁘고.ㅋㅋ


조금씩 지쳐서 집에들가고싶은표정들도보이고..ㅋ












시나 패러글라이딩 목적으로 오시거나 


단양명물을 드시거나 보러오실때 


잠깐쉴겸 들러따가시는것도 좋아요 ^^











드디어 픽업차량이도착했어요 


픽업차량예약안하시면 자차로올라가야하는데


길이너무 험하고 공사중이라 차가다칠수도있고 


사고도날수있으니 픽업으로가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사진에 보이는 저기 전화번호로 픽업문의해도 돼고요 )









픽업으로온게 정말잘한것같아요 ..ㅋ


길도좁고 ..공사중에다가 ...


공사하다가깨진 돌가루도많아서 차에부딪히고..


여러가지로 자차로가기엔 피해보는게 많으니 


꼭 픽업하시길바래요...









오...ㅋ


설렌다...









꿀렁꿀렁 한길을 재치고 산정상에 드디어 도착했어요 ...








우선 타기전에 교육을들어야 탈수있어요 ..


타는요령및 상승기류 그리고가격대 전부숙지하고


대충 설명하자면...


A코스 (이륙+착륙 기본코스)  정상가 10만원   할인가8만원


B코스 (스카이 바이킹체험+동영상+사진)  정상가 13만원   할인가10만5천원


C코스 (B코스+자가조정+비행시간추가)   정상가 15마원   할인가 12만5천원 


이렇게 숙지하시면되구요 


멀미가심하시면 멀미약드시고 A코스타시는걸추천해드려요


저도 차멀미안하는데 멀미했습니다 ...ㅜㅜ


저는....C코스타서 죽는줄알았어요 ...









비행복장을 갈아입은뒤 차례대로 대기 


저를태워줄 조교님 앞으로가서 짧은인사뒤 


회사형들 먼저가는것 보고 왜이렇게 겁이나는지..ㅋㅋ





















저분들이 전부 저희들을 태워주실 조교님들이에요 ^^











(우선 동영상을 컴터에 저장해뒀는데 ...망가지는바람에 포맷을...


사진 동영상 다날라갔어요 ...ㅋ 포스팅할거모아놨는데 ..ㅜㅜ)


그전에 핸드폰으로 짤만드걸로 올리니 제법 그럴싸해보이네요 ㅋㅋ









패러글라이딩 무사히착륙하면 다시픽업차량이 데릴러와요...



다시올라와서 기념사진을찍는데...








가뜩이나 멀미가나는데 사진보고 토하는줄알았어요 ...ㅜㅜ


다른사람보여주지말자구요...







블로그 잘읽어보시구 숙지할것은꼭숙지하시구 


즐겁게타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