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커피숍 ARTE COFFEE
맛집및여행리뷰

근처커피숍 ARTE COFFEE

by 김민짱 2020. 9. 9.
반응형

집근처에있는 아르떼커피숍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부리고 있어서 회사집 회사집 하고있네요


어디나가지도 못하겠고 그나마 낙이라곤 아들어린이집 보내고


와이프랑 오붓하게 맛집이나 커피숍가는게 낙이였는데 ...


이젠 쓰레기버릴때도 깜빡하고 마스크안쓰면 이웃주민들의


시선이느껴질때가많아요 ...





몇일전에 병원가는길에 집에서가까운 커피숍을 리뷰할려고하는데요


개신농협사거리쪽 커피숍인데요 ...












아르떼 커피숍이에요 ..ㅋ


사장님이 젊으신것같아요 커피만드시는걸 좋아하신가봐요..


>




 



어딜가나 마스크는 없어서는 안될존재가되부렸네요 


마스크때문에 얼굴이땀범벅...ㅋ









 저희동네 커피숍은 여성 사장님보다 남자 사장님들이 더많으신것같아요 


저도 기회가된다면 바리스타를 더 공부하고싶은데...




 



사장님께서 빈티지를 좋아하시나...


아님 컨셉을 빈티지로잡으신건가??


예전물건들이 좀보이네요







여긴 무언가 편해보이네요... 


쉬다가기가 정말좋아보여요





























2잔전부 라떼인데 시럽을 골라서먹을수있더라구요


저는 라떼에 카라멜시럽을 넣어달라구했고


와이프는 헤이즐넛 시럽을넣어달라고했어요 








같은라떼인데 맛이틀릴수있다는게 신기하네요 ...


집이가까운데 맛까지 있어서 더욱좋아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