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스타벅스DTR 국내최대스타벅스
맛집및여행리뷰

양평스타벅스DTR 국내최대스타벅스

by 김민짱 2020. 9. 27.
반응형

스타벅스 더양평DTR









이번23일부터 휴가를 받았어요 ...


코로나때문에 어디를놀러가지못하고 그렇다고 집콕하기도 너무아깝고


2박3일동안 고향집에 방문하기로해서 와이프.민율이와 답답한마음을이끌고 


다녀오기로했어요 ...


양평에 스타벅스가생겼는데 사진으로봤을때는 정말이뻤거든요 


커피숍매니아면 꼭가봐서 리뷰를올려야겠다는맘으로 출발했습니다ㅋ


































여기인데요 여지껏 스벅을다녔지만...이렇게큰 스벅은 처음봅니다 ^^












양평에 유명한게 별루없는데 ...스타벅스 생긴뒤로 양평에 사람들이모이는것같아요


바로앞에는 남한강이흐르고있어서 낮에와서 봐도이쁘구요












클라스가 틀리네요 ...


정말~~ㅊㅊ(추천)











앗 사이드메뉴...많이팔렸네...













정말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쓰신것같아요 






















사이드메뉴드실려면 낮에오셔야 하시것같아요 


남은게 별루없었어요 ...












여기주말 낮에오시면 앉을자리없더라고요  ㅋㅋㅋ


(담날오후 또 갔음요 ㅋㅋ)













여기는 테라스인데요 남한강과 반짝이는 양평다리보시면서 쉴수있는곳이에요 













어떤종류의 커피를시켰는지 기억이나지를 않아요 ㅋㅋㅋ


매니아시면 아마무슨커피인지 아실꺼예요 ㅋ


























스벅마크가... ㅜㅜ아웃포커스를 잘못잡아서... 


실제로 가시면 더이뻐요 ... 낮보단 밤에가시는걸추천드려요 


낮에도 남한강보면 이쁘지만요 









남한강 주변에는 정말많은 커피숍 레스토랑이 많아요 


데이트하기 좋은곳이에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