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가볼만한곳 율리카페
맛집및여행리뷰

증평가볼만한곳 율리카페

by 김민짱 2020. 9. 28.
반응형












휴가내내 날씨가좋아서 기분이좋네요 


휴가마지막날 지인추천으로 증평에 "율리"라는 카페를가고싶어하길래


코로나 생각도안하고 아점대충먹고 씻고 출발했어요 ...ㅋ

















여기인데요 와플이그렇게유명하다는데 


한번와봐야지요 ...여기가 그렇게와보고싶었던가...?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차막히는곳이 없어 별탈없이왔네요 ^^














공원에 볼게많네요...


여긴 봄에다시오면 사진찍을게많겠어요 ^^













예전같이 연인사이였다면 토끼랑 어깨동무하고 브이를했을텐데 ㅋㅋ


요즘 그런거안합니다 ...















이쪽으로가면 토끼와거북이 놀이터 가는길같아요 


아이들소리도나고요...















민율이 놀이터근처가면안되는데 ...ㅋ



























아들이 놀이터에가자고 보채서 ㅋㅋ


놀이터에서 좀놀다가 커피숍을가기로했어요 ..













주말이라 가족단위로 많이오신것같아요 


어린아이들이정말좋아하네요 ..







  








우리도 비눗방울 가지고올껄...


근데 오늘날씨는 정말좋네요 ^^


놀이터에서 한시간 정도 놀다가 아들꼬셔서


겨우겨우 카페안으로들어갔어요^^







(잘안보이시죠? 저도요...)






와플시킬줄알았는데 ...ㅋ (밥먹은게 소화안됌...ㅋ)


음료만시켰어요 ..아이스바닐라라떼와 아이스율리커피두잔시켰어요 


율리커피 맛이어떤지 궁금해서시켜봤어요 ^^






































아이스바닐라라떼 와 아이스 율리커피에요 ^^


율리커피 달달하네요 ^^
















실내 분위기와 이컵이랑 너무잘맞네요 ...


























옥상이에요^^ 1층엔사람이별루없었는데 ...


올라오니 꽉차있네요 ~


전구보이나요??  여긴 밤에와야하네요 ..













이렇게보니깐 이 커피숍 홍보대사같네요 


"cafe 율리








와플드시고 맛있으시면 댓글좀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