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가볼만한곳 그램그램 양평점
맛집및여행리뷰

양평 가볼만한곳 그램그램 양평점

by 김민짱 2020. 10. 8.
반응형

 










고향집을가면 꼭부모님과 양평에있는 그램그램에


항상가곤하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고기가정말맛있어요


저희부모님은 그램그램에 VIP고객이되어버렸어요 









여기인데요.. 그램그램건물이 생기고 나서 부모님이처음가시고나서


집안에 손님이오시거나 누나가족아니면 제가족이 오면


항상그램그램에 가자고했어요 ㅋㅋ 집에자주가야할것같아요..











저희가족은 항상 "더줌"을시켜먹곤했는데 


그게 제일많이팔리는것같더라고요...





















파절이 및 마늘 반찬종류는 부족하시면 셀플로가져오시면되구요



















그램그램 "더줌"이에요 ㅋㅋ


아버진 혼자서 한판다드신다고 자랑하십니다 ㅋㅋ


요즘은 몸이안좋아서인지 많이못드십니다...


  










"더줌"에 나오는 고기종류가 토시살 ,안창살 LA갈비,부채살 이렇게 구성되어있는것같아요


고기마다 식감이달라요 ... 













불판이 들어오게되면 굽는담당이 저라..ㅋ


사진을많이못찍었네요 ...


고기를 조금남긴뒤에 후식으로 나오는냉면과 


같이드시면 더욱더 맛있어요 ^^













13일부터 마스크 의무화한다니 밖으로 나가실때


"꼭" 마스크쓰셔야해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