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맛집 오 유미당 개신점
맛집및여행리뷰

근처맛집 오 유미당 개신점

by 김민짱 2020. 10. 15.
반응형









저희동네에 괜찮은 음식점 하나 소개해드릴려고하는데요


 바로"유미당" 이라는 음식점인데요


생긴지얼마안되었는데 외식하시는분들이


많이붐비네요 ...














생긴지가 얼마안되어서 건물도 깨끗하고 


이벤트도 하시는것같은데..












요즘어려운시기에 정말잘됬으면 좋겠네요 


대박나세요 ...자주오겠습니다













오지개 돈카츠 ...신기하긴하지만


한정판매이고 가격이 비싸네요 ㄷㄷ












배고파서 전부먹고싶지만 유난히 딱 하나가 눈에들어오네요^^












오 ㅋ 인스타하시는분들은 해시태그 걸어주시면


간장계란밥과 음료수 무료로준데요^^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있네요^^





>








테이블마다  통참깨 통이 있는이유가 


돈카츠 넣어드시라구 있는거군요












접시에 먹을만큼 덜어서 갈아준뒤에 돈까츠에뿌려드시면되나봐요


저는 몰랐어요 ..ㅋ 와이프가 알려주더라고요 ^^












제아들이 먹을 간장계란밥이에요 ^^


정말이쁘게 담아주셨네요 ^^


아들이 먹을꺼라 노른자를 완전익혀달라 했더니


계란 노른자가 완전완숙으로나왔네요^^












와이프는 치즈 돈카츠시켰는데 


이거보니깐 단양에 놀러갔을때 시장돈까스에서 시킨 


안심돈까스랑 비쥬얼이 비슷하네요













제 눈에 걸려든 소곱창쌀국수에요 ㅋㅋ


양도양이지만 ...국물이 정말시원하구


비린네도 하나도 안나요..














처음에는 정말맛있게 먹었는데 양이많아 


다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ㅋ


소곱창쌀국수는 아이들보다는 


아재들이 좋아할만한 음식이네요


정말잘먹구갑니다 ^^













역쉬 한국은 배민족입니다 안되는포장이없어..


집에서 밥하기귀찮을때 시켜먹어야겠어요^^


다른분이 유미당 리뷰한 블로그잠깐봤었는데요 


여기 브레이크타임이 있네요...


브레이크타임은 평일에만 있고 


16:00부터 17:00까지 브레이크타임이있다네요








다음지도에 업데이트가 아직안되었는지 


위치가아직안나와서 네이버에서 가져왔어요 


위쪽사진클릭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