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하루 쉬었다가고싶은카페 디에떼에스프레소
맛집및여행리뷰

지친하루 쉬었다가고싶은카페 디에떼에스프레소

by 김민짱 2020. 10. 9.
반응형




디에떼 에스프레소 성화점







이번에 성화동쪽에 있는 디에떼 커피전문점을 리뷰할려고하는데요 


여기가 다른곳에비해 혜자스러운커피전문점인것같아요


근데 커피숍 생긴지가 얼마되지않았나? 리뷰가 그리많지않네요 ...












이쪽부근이 차가많이다니는지역이라 차도많이다니고


주차하기가 좀까다롭긴하지만


일을마친후에 잠깐들려서 테이크아웃하거나 


30분정도 쉬었다가는것도 좋잖아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커피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걱정안하셔도 되는게 커피말고도 


다른음료종류가 상당하거든요 ..













여긴 사이드메뉴가 다른곳에비해 정말많은편이에요 


쿠키부터 젤라또 마카롱 등등 ...


저올때도 아들뽀로로쥬스 하나만사고 


여기서 쿠키랑 마카롱샀어요











여기도 식물이많아서 육안으로 편해지는것을느껴요..


식물들도 이쁘게 배치되어있고 ...


























오늘도 마찬가지로 아이스 바닐라라떼 시키고 


서로 핸드폰만 보고있어요 ㅋㅋㅋ











인쟈 다른것을먹어봐야겠어요 ㅋㅋ


무슨밥도 아니고 아이스 바닐라 만시키는지 ...ㅋ










친구와함께 들르면 더좋은카페..


가격도 부담스럽지않고 종류가많아서 


드시고싶은것을 마음대로 즐길수있어서 좋아요

 






마스크 꼭쓰고다니시고 코로나조심하세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