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국맛집 남다른감자탕
맛집및여행리뷰

해장국맛집 남다른감자탕

by 김민짱 2020. 10. 3.
반응형




성화동해장국맛집 남다른감자탕








저희동네 해장국 맛집 리뷰할려고하는데요 


"남다른감자탕집"이에요 


아침해결이 귀찮을때 나가서 해장국이나 순대국땡길때 


한기식사로 정말좋은곳이에요 ^^


위치는 성화동근처구요 ...



  





  



 

다음에는 어른모시고 차돌김치전골 한번


시켜서 맥주랑 먹어보고싶네요^^







 



10~3시 안에오시면 "커플전골" 2만원에 +서비스로 라면사리 무제한으로 주신데요^^


주말엔 안되는것 같아요 ...











요즘 어디가나 가게안에는 텅텅비어있어요 


여기감자탕 맛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어요










감자탕위주로 장사하시는 가게인테리어는 시골집식당처럼


깔끔하지않는데 여긴 상당히 깔끔했어요 







     






여기 네이버 블로그 리뷰 다시면 서비스드린다고 들었어요 ^^






































제가관찰력이 부족한건지 놀이방이있다고 


다른리뷰를보았거든요 


아이랑 같이가도 안심이네요











아침에 입맛없고 밥하기 귀찮을때 


뜨끈한 뼈해장국어떠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