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좋은 커피전문점 메가커피
맛집및여행리뷰

가성비좋은 커피전문점 메가커피

by 김민짱 2020. 10. 27.
반응형






저희동네 혜자스러운 커피전문점이있어서 


같이공유하면좋겠다해서 리뷰를하게되었는데요


아메리카노가 1500원정도밖에안합니다


스벅은 4000원이넘는데 반면 


여긴 모든음료가 혜자스럽네요 ...












"메가커피"라고  생긴지얼마안되었어요 


음료는 1500원부터 4000원이하가 대부분이에요 ...




























4000원때가 거의없을정도로 모든음료가 스벅 아메리카노 한잔값이에요 ㄷㄷ













이렇게 싸면 남는게있을까요???


제가 아메리카노를 잘안먹어봐서 맛을 잘모르겠는데


다른 리뷰에서 아메리카노를 연하게타주신다고 듣긴했는데


그건 자기입맛에 맞게 샷추가 하시면 될꺼같아요 ...














내부인테리어 퀄리티도 나쁘지않고 ... 취준생분들이나


대학생분들이 많이 오실것같아요 (대학생분들 무시한것아닙니다)














여기 팁들이 조금있는데요... 


프라페메뉴를 주문할때 휘핑&아이스크림 고를수가있다네요


가격은무료입니다..^^ 






































또 쿠폰적립이 가능하다고하는데 ...


1잔을마시면 도장1개가 적립!!


10잔을마시면 쿠폰을 준다고하네요..













오늘도역쉬 아이스 바닐라 라떼 그리고 ..ㅋ


아들이 가리키는것으로 시켰는데 ...


쿠키 프라페...ㅋ 프라페 종류 도많아요 ㅋ













프라페 휘핑으로 올려져있는데 ...


휘핑을 아이스크림으로 바까서 시킬것그랬어요 


다음에는 아이스크림으로 올려달라고 해봐야지 ...ㅋ



>











저희집 근처에 착한가게가 생겨서 기분이좋네요 ...^^


아들이랑 프라페 자주먹으러올께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