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석갈비맛집 본궁 석갈비
맛집및여행리뷰

청주 석갈비맛집 본궁 석갈비

by 김민짱 2020. 11. 20.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 업데이트 하네요

 

엊그제만해도 한겨울에 비가 이틀네네 왔었는데요

 

한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덥고 습해서 반팔로 일을했어요 
요즘 외출하기도 무서워서 잘안나가곤하는데
오랜만에 외출해서 석갈비 맛집을 탐방했는데요 
본궁 석갈비 라고 강서동에있고 원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하더군요 ...










 

 

우선 주차공간이 운동장만큼 넓어요

 

그리고 주변에 멋스러운 카페맛집도 있어서

 

석갈비드시고 바로 카페에 가실수있어요 

 

 

 

 

 

 

 

 

 

 

 

 

 

 

 

 

 

 

 

 

 

 

메뉴는 그렇게 많지는않아요  소.돼지 석갈비 이정도...

 

원래 찐 맛집은 메뉴가 적은걸로 들었어요 ㅋ

 

 

 

 

 

 

 

 

 

 

 

기사식당 반찬가짓수 뺨치는 클라스...

 

메인 석갈비 없이도 반찬으로 밥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석갈비 나왔어요 ...ㅋㅋ

 

집적구워먹는 양념갈비도 맛있지만 

 

구워져서 나오는 석갈비도 정말맛있네요 ..ㅋ

 

 

 

 

 

 

 

 

 

 

 

 

 

원래 갈비집하면 후식으로 냉면을시키는데

 

더이상 먹을수가 없어요 배가불러서 ...ㅋㅋ

 

 

 

 

 

 

 

 

 

원래 갈비는 양념계장소스에찍어먹어야지 맛있던데..ㅋ

 

저만그런가요?? 여기음식들은 짜지도않고 간이딱맞는것같아요 

 

 

 

 

 

 

 

 

 

 

 

다시 날씨가 추워지니 옷따시게 입고다니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