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가경동 라멘맛집 도쿄라멘 3900
맛집및여행리뷰

청주 가경동 라멘맛집 도쿄라멘 3900

by 김민짱 2021. 1. 26.
반응형

요즘블로그 오랜만에 올리네요 

 

집밖을 거의안나가가니깐 맛집블로그위주로 하는 저는 

 

맛집을올릴기회가 없어 좀쉬기로했어요

 

요즘은 밖에 거의 안나가고 대형마트가서 식자재를 사오거나 

 

대형마트도 자주나가는편이아니고 몰아서 한번에 가요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쯤 종식이될런지...

 

 

 

 

 

 

 

이것도 몇일전에 핸드폰으로 찍고 좀지나서 블로그에올리는거라 

 

집에서 가까운 일본식 라멘집이에요...가격이 다른데보다 싼편이라

 

와이프 예전부터 한번가보자고 해서 마스크단디하고 가본곳이에요 

 

 

 

 

 

 

 

 

 

 

 

영업시간은 11:00시부터 21:00까지 영업한다고들었어요 

 

위치는 가경동 홈플러스 옆에있는 하나은행건물 맞은편에 보입니다

 

지도는 글마지막에 링크삽입하께요

 

 

 

 

 

 

 

라멘류. 덮밥류.안주류 이렇게 메뉴가 나열되있어요

 

보통7000원정도 가격인데 여기는 가격이 저렴하네요

 

다른리뷰를 보니깐 점보라멘 이벤트 글을 보았는데

 

20분만에 시식을마치면 무료라고하는데 

 

어느정도의양인지는 모르지만  도전하실분은 

 

한번사장님께 문의해보세요 

 

점보라멘의 가격은 24900원정도한다고합니다

 

 

 

 

 

 

 

 

와이프와 저는 돈코츠라멘과, 초카라이라멘을 시켰어요

 

저도매운것을 좋아하지만 라멘집만오면 저사골국물

 

이미지가 너무맛있어보여서 미소아니면 돈코츠를 시키게되네요 

 

 

 

 

 

 

 

 

 

사장님 한분만 요리를하시기때문에 결제를 전자메뉴판에서 고른후

 

주문서받고 대기하셔야되고 반찬도 드실만큼만 가져가셔서 드셔야하셔요

 

혼자이시다보니 항상바쁘셔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