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한우맛집 수이재1928
맛집및여행리뷰

청주 한우맛집 수이재1928

by 김민짱 2021. 1. 31.
반응형

 

 

강서로에 있는 수이재1928 한식맛집이에요

 

입구부터가 한옥스타일이에요 

 

청주에서 한우코스로유명하다고 하길래 한번가보았지요 ㅋ

 

 

 

A코스 2인분시켰는데 1인당 85000원정도하네요

 

가격은 솔직히부담은 느끼지만 가끔은 기분도낼겸

 

또는부모님 고급맛집으로모시러갈때 이만한곳도없는것같아요

 

 

 

 

 

 

 

 

 

 

 

 

실내에도 고풍스런 한옥리모델링 스타일

 

어르신들과같이오면 좋을듯하네요

 

 

 

 

 

 

 

 

 

 

 

 

 

 

단호박스프네요 맛이엄청 고급지다할까?

 

커피거품을먹는듯한 부드러운맛이네요

 

식사전 입맛을돋구는 에피타이져로 나온음식인것같아요

 

 

 

 

 

 

 

 

 

 

 

 

 

 

기본반찬은 김치 고기에 싸먹을수있는 명이나물부터 채소들이 준비되있어요

 

 

 

 

 

 

 

 

 

샐러드안에 토마토가까져서 나오네요

 

 

 

 

 

 

 

 

튀김 같은데 엄청바삭해요 ^^ 안에 새우도있고요 

 

 

 

 

 

 

 

 

 

 

 

 

 

 

 

 

 

 

레몬맛 슬러쉬인데 고기먹기전에 입맛을돋구는 거라고하던데 

 

시큼하네요 ..ㅋ

 

 

 

 

 

 

 

 

 

 

 

 

 

메인요리 나오기전에 차돌박이 구이가 

 

제입맛을 한번더 고급지게해주네요 ^^

 

 

 

 

 

 

 

 

 

 

 

 

 

 

메인요리 엄청기달렸어요 메인요리 나오기전부터 

 

에티타이저 음식들도 정말훌륭하고 고급저보여 눈호강하고갑니다

 

한우 ...정말맛있네요 

 

 

 

 

 

 

 

 

 

 

 

 

밥과 된장국 국수가 나와요 배불러 다먹지못했다는...

 

 

 

 

 

 

 

 

튀긴현미에 아이스크림을 올리셨네요 

 

그위에 메이플시럽 엄청달달합니다 

 

 

 

 

 

 

 

가격 비싼것은 인정하지만  그만큼 정성을 받는곳이기도합니다

 

부모님과 꼭 같이오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