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만한곳 청주카페 풀문강서점에 다녀오다
맛집및여행리뷰

갈만한곳 청주카페 풀문강서점에 다녀오다

by 김민짱 2021. 2. 5.
반응형

 

 

 

 

예전에 결혼초기에 수암골 벽화마을 데이트도중에

 

치즈빙수가 정말맛있어서 유명한 풀문카페

 

저희집 근처 강서동에도 풀문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카페규모가 정말넓고 크네요 ㄷ

 

오창의 조금만한 공장같이 생긴것같아요 ㅋㅋ

 

주차장넓이도 넓어서 여유가많은것같고요

 

 

 

 

 

 

 

 

 

 

 

 

 

 

 

 

 

 

 

입구에는 엘리베이터와 화장실이있어요 바로옆에 올라가는계단있고요

 

평일은 오전 10:00부터 ~ 오후10:30까지 주말동일하다고하네요..

 

 

 

 

 

 

 

 

 

사이드메뉴는 그렇게많지는않지만 

 

저롤케잌 정말맛있어보이네요 ^^

 

 

 

 

 

 

 

 

 

 

 

 

 

 

 

 

 

 

 

 

 

 

 

백색톤으로 조용하면서도 깔끔하고

 

힐링되는분위기 정말좋네요

 

 

 

 

 

 

 

정말 요즘 이쁜카페가 진짜많아요 

 

카페하나로 주제로써도 정말많은포스팅을할것같아요 ㅋ

 

 

 

 

 

 

 

와이프랑 저는 달달한...

 

벨기에 초콜릿 카페라떼와 수제 바닐라 카페라떼

 

그리고 민율이는 우유보름달 롤케이크 이렇게주문했어요 ㅋ

 

 

 

 

 

 

 

 

 

 

 

 

 

 

 

 

 

 

 

 

옥상뷰에요 ...

 

아마도 코로나만 아니였더라면 실내보단 더많았을텐데

 

지금은 의자와 식탁을 치운상태라 공허하지만 

 

나중에 코로나가괜찮아지면 놀러온사람들로 붐빌것을 예감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