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외곽맛집 브런치카페 그린테이블
맛집및여행리뷰

청주외곽맛집 브런치카페 그린테이블

by 김민짱 2021. 2. 6.
반응형

 

 

 

 

 

좀 지난 사진으로 포스팅할까하는데요

 

회사형과 형친구분들과 족구모임이있어서 

 

미원면쪽에가서 족구를 알이베기도록 찬적이있어요 

 

신나게 땀을뺀후 점심때 그린테이블이라는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맛있게 먹은기억이있어 이제올리게되었네요

 

 

 

 

 

 

 

 

 

저는 처음가보는곳이지만 형님들은 가끔 족구모임들과 오신다고...

 

저보고도 맛있으면 나중에또가자고... 전좋습니다ㅋ

 

 

 

 

 

 

 

 

 

 

 

 

 

 

 

 

 

 

 

 

 

 

의외로 아가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 ...

 

사장님은 아기자기하게꾸미시는것을좋아하시는것같으세요

 

와이프랑 왔다면 인생샷하나 건지고 갈텐데 ...ㅋㅋㅋ

 

코로나때문에 좀지나고 다시와야하겠어요 

 

 

 

 

 

 

 

 

 

 

 

제가좋아하는 커피...

 

바닐라도좋구요...

 

카페모카도 좋아욧!!

 

 

 

 

 

 

 

 

 

돈까스에요 ^^ 오늘왠지 돈까스가땡기네요 

 

잘먹는음식은아닌데  오늘은왠지...

 

 

 

 

 

 

 

 

 

 

 

 

 

 

 

 

 

 

 

 

 

 

이것이 해산물 누룽지탕 스튜인가??

 

이거시킬껄.. 후회하는중 적당하게 매워보이고

 

해산물이 싱싱해보이네요 ...ㅜㅜ

 

 

 

 

 

 

 

 

 

 

 

 

 

 

 

 

 

 

여기 코로나 잠잠해지면 해산물 누룽지탕 한번먹으로 다시가야겠어욧..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