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따끈한베이커리카페 청주아치오
맛집및여행리뷰

청주따끈한베이커리카페 청주아치오

by 김민짱 2021. 3. 15.
반응형

 

 

 

 

 

 

 

 

 

얼마전에 생긴지 얼마안됀 신상카페를다녀왔어요 

아치오라는 규모가 큰카페인데요 ..^^ 

 

위치는 충북예고 맞은편에 외곽쪽에있어요

요즘외곽쪽에 신강카페들이 많이생겨나고있어요

 

 

 

 

 

 

 

 

 

 

 

 

 

베이커리가있는 대형카페이고 맛집위주로 하시는 블로거분들에게도

인기있는곳이에요 ... 맛도좋아 평점도 좋고 주차장시설도 넓어요^^

 

 

 

 

 

 

 

 

 

 

 

 

 

 

 

 

 

 

 

 

 

 

 

 

포토존이에요 ^^...

여기오기전에 제가월급날이라 아들에게 장남감 선물을 

하나사줬어요 .. 아들래미 오늘기분이 째지네요 ㅋ

장남감사줄때만 좋아합니다 ㅜㅜ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고급레스토랑 뺨을치는 인테리어가 보여요

2층은 사방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경치 관람하기도 좋구요 ...

 

 

 

 

 

 

 

 

 

 

 

 

 

 

 

 

 

 

 

 

 

 

빵종류가 엄청많아요 .^^

아들이 좋아하는 생크림빵들도많고 

베이커리에 정성을 많이쓰신것같네요 

아이들과 같이오시면 정말좋아할것같아요

 

 

 

 

 

 

 

 

 

 

 

 

 

 

 

 

보통가격대가 5000원부터 6500원까지의 가격대에요

그리비싸진도않고 사이드 빵메뉴도 가격대가 그리비싸지않았어요

 

<사이드 메뉴가격을 못찍었네요>

 

 

 

 

 

 

 

 

 

 

 

 

 

 

 

 

요즘 헬로 카봇에 빠져있어 월급날때마다 

헬로카봇 로봇하나씩 모으고있어요 ...^^

로롯장난감 가격이 비싸네요ㅜㅜ 

비교적 작은 로봇장난감도 대부분 5만원이상

가져가야 살수가있어요 ...

좋아하는모습을보면 안사줄수도 없고 ㅋㅋㅋ

 

 

 

 

 

 

https://min-ryul.tistory.com/101

 

장난감 할인매장 청주 토이나라

장난감 할인매장 청주 토이나라 휴가철에 찍은건데 지금올리네요 ..ㅋ 아이장남감사러 죽림동에있는 "토이나라"에 왔어요 몇번왔었는데 규모도크고 종류가 많아서 공유하면좋을것같아 리뷰하

min-ryul.tistory.com

아들이 여기만가면 바빠집니다 ㅋㅋㅋ 장난감이 없는게없어욬

여기정말 추천드립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모카 그리고 아들래미는 

뽀로로쥬스와 딸기생크림슈 시켰지요 ..^^

빵좋아하시분들은 자주오실것같아요 과일도 싱싱하고 

방금만든것처럼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날씨좋은날 잘쉬다갑니다 *^^*

 

 

 

 

 

 

 

 

 

 

 

 

 

 

이렇게 인테리어 멋지고 커피맛도 정말좋은데

코로나로인해서 장사가 잘안되는걸 보면 안타깝습니다...

조금만힘내시길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