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최애 카페모카맛집 이디야 가경점
맛집및여행리뷰

나의 최애 카페모카맛집 이디야 가경점

by 김민짱 2021. 2. 3.
반응형

 

 

 

 

저희집근처 이디야커피숍이에요... 예전에 이디야 참으로 많이갔던곳이기도하고요 

 

회사일 퇴근후 와이프랑 커피한잔씩마시고 같이퇴근하기도했었습니다

 

가끔씩 아들이 허니브래드 잘먹어서 가끔씩들르기도하지만 예전처럼 

 

자주오지못하네요 코로나때문에 그런지도모르지만 이쁜커피숍이너무많아서 

 

 

 

 

와이프랑 추억많은 한곳이에요 ...

 

카페모카 정말많이마셨었는데 ㅋ휘핑크림올린 카페모카 ㅋ

 

이디야 커피숍에서 서로관리자들 욕하곤 그랬는데 ...

 

그런재미로산지가 참오래된거같아요 ㅋㅋ

 

 

 

 

 

 

 

 

 

 

 

 

 

 

 

 

 

 

 

 

 

 

 

 

 

 

 

 

 

 

 

 

 

 

여기는 혼자 개인적인 일처리할때나 독서할때 좋은자리같아요 

 

아까도 어떤한분이 노트북가지고 계셨는데 ...

 

커피숍가보면 책을읽는분들이나 노트북가지고오시는분들 꽤많아요

 

 

 

 

 

 

 

 

 

 

 

 

 

 

라떼 두잔과 허니브래드입니다 ㅋ

 

아들이 저생크림에 환장해요 ㅋㅋㅋ

 

아이들국민간식 같아요 ㅋㅋ

 

 

 

 

 

 

 

 

 

 

 

 

 

 

 

 

 

 

"빨리" 를외치는 아들의 다급함 ..ㅋㅋㅋ

 

이디야 는 허니브래드 맛집인가봐요  정말잘먹어요 ㅋ

 

정말 예전부터 꾸준하게 가끔씩들르곤했던곳 

 

카페모카가 정말맛있었던 그런 추억거리가 많았던 

 

가족과 고민상담을했던곳이기도한 "이디야' 커피숍을 올려보았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