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마이티가드
소소한일상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by 김민짱 2021. 4. 8.
반응형

 

 

 

몇일전에 청주 토이나라에가서 민율이가 좋아하는

헬로카봇시리즈에서 나오는 마이티가드를 구입했어요

원래는 마이티가드 살려구한건아니구 펜타스톰 X 를

살려고했는데 좀복잡하더라구요 ㅋㅋ

현재 펜타스톰X의 오른쪽발목아지 로봇 댄디는 가지고있는상태이구요

 

 

 

 

 

 

 

 

 

민율이가 많이가는 장남감 할인매장에서 108,800 원에 샀어요

이것도 할인가에요 ..아이들 장난감 정말비싸네요 

매장보다는 인터넷으로 구입하시는게 더쌀거예요 

근데 저는 아들이 여기 장난감 할인매장만보면 좋아하는모습을 보고싶어서

자주가게되요 ...정말흐뭇합니다 ㅋㅋ

 

 

 

 

 

 

 

 

min-ryul.tistory.com/101

 

장난감 할인매장 청주 토이나라

장난감 할인매장 청주 토이나라 휴가철에 찍은건데 지금올리네요 ..ㅋ 아이장남감사러 죽림동에있는 "토이나라"에 왔어요 몇번왔었는데 규모도크고 종류가 많아서 공유하면좋을것같아 리뷰하

min-ryul.tistory.com

정말이지 ... 월급날만되면 항상들리는곳이에요 

이젠 헬로카봇에 빠져서 헬로카봇 시리즈만 사고있어요 

요즘은 변신로봇이 좋은지 로봇위주로 보고있어요

 

 

 

 

 

 

 

 

 

 

 

 

차탄에게 항상 하는말  "위험하니깐 물러나있어" 친절한로봇이네여 ㅋㅋ

자기전에도 유튜브 에서 틀어주는 로봇변신 동영상만틀어주면

집중해서보다가 잠들곤해요

 

 

 

 

 

 

 

 

 

 

왼쪽부터 헬프,큐어,레디,가드 이런식으로 나열되있구요 

가드는 발과 몸통 , 헬프는 어깨 ,큐어와 레는 팔로 ,합체되더라구요 

프로펠러는 접으면 칼로변신이되구요

 

 

 

 

 

 

 

 

 

변신후 마이티가드 정면샷이에요 

정말크네요 커다란상체에비해 다리가 너무 야위어요..ㅋ

 

 

 

 

 

 

헬로카봇 시리즈물이에요 

마이티가드로봇이 사건해결을하는 장면이나오는데

헬로카봇 로봇이 너무나 많아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저도 공부좀해야겠네요 

 

 

 

 

 

 

 

원래 변신과정을 올릴려다가 차라리 전문가가 변신하는 과정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첨부하는게 낳을것같아서 맨아래 삽입해놨어요

 

아래동영상은 장난감 변신로봇위주로 방송하시는분인데요 

아들이 이걸보고 공부를많이하더라구요 ㅋㅋㅋ 자주봅니다 ㅋㅋ

 

 

 

 

 

 

 

 

 

 

 

 

 

 

 

 

 

반응형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목일 공휴일 폐지  (0) 2021.04.06
지마켓 트램폴린 10피트 주문완료  (0) 2020.10.23
장난감 할인매장 청주 토이나라  (0) 2020.10.04
비오는날엔 닭볶음탕  (0) 2020.08.12
뽀로로 와플메이커  (0) 2020.06.08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