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트램폴린 10피트 주문완료
소소한일상

지마켓 트램폴린 10피트 주문완료

by 김민짱 2020. 10. 23.
반응형










몇일전 명절날에 고향집에 다녀왔는데요


원래 명절에는 고속도로 무료였는데 ..


코로나가 문제네요 ..ㅋ


명절때는 거의 와이프 민율이 같이가곤했는데 


맞벌이고 쉬는날이 안맞으면 혼자가기도하고요


그리많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혼자가게되었습니다


명절전에 트렘폴린을 시켰어요  아들 고향집가서 뛰어놀으라고


10피트 정도되는 크기인데 어른들이타도 끄떡없는걸루 주문했다고하네요









지마켓에서 24만원주고 구매했다고하는데 ..ㅋ


설명서가 중국어 입니다 ..ㅋ


그림도있어서 대충은 이해가가지만 ...


그림도 자세하게 설명이되지않았더라구요 ...













설명서가 좀 엉망이어서? 헤매긴했으나


아버지와 2인1조 조금씩 맞춰나갔어요


제가 머리가나쁜건지 시행착오가 많았어요 ㅋㅋ











네이버 블로그 리뷰를보면서 하니깐 그나마 감이잡히더라구여 ㅋㅋㅋ


하단부분 뼈대가되줄 부품들이에요 ...
























원래 나사를 지금조이시면안되요 


상단 그물망 지지대와 결합시켜서 같이 고정해야되요


두개의지지대가 맞물려 고정되게만들어야합니다












스프링 장력이 쎄니깐 구멍에 끼실때 힘드실꺼에요  


나중에는 팔에 알이베기더라고요...


 






 





 

스프링커버입니다... 여기한번씩 낑기신분들꼭있습니다 ..ㅋ














거진 만들어졌어요 하단부분은 완성이네요


장력테스트 해볼겸 한번올라가 뛰어봤어요 ㅋ













오~~예날감성그대로군 ..ㅋ


모르고 상단안그물망 지지대와 결합해서 


뛰어야하는데 .. 뭣도모르고 하단에만 


고정볼트를조여서 .. 뛰고나서 


다시풀었어요 ㅋㅋㅋ











이젠 사이드 안전그물망 설치할차례입니다


상단지지대를 올리고 그물망을 끼울꺼예요 













이거입니다 ...ㅋ 많이해맨부분 ㅋ


상단과 하단을같이고정합니다...













상단 지지대에 그물망을 걸치고나니 그럴싸해보이네요 ㅋㅋ


이게 10피트정도되고 150kg 이상도 뛸수있다고합니다













이산진은 같은날찍은것아니구 ..ㅋ 보름후에 가족이랑


같이와서 잘 놀구있는 모습을찍은거예요 ㅋㅋ













트램폴린을 처음격어보는 아들래미 ㅋㅋㅋ


계속 엎드리기만 했어요 












트램폴린은 뱃살빼기에 좋대요 ..ㅋ


와이프 많이뛰었음 좋겠네요 ㅋㅋ


괜찮습니다 저 안죽어요 ...








반응형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0) 2021.04.08
식목일 공휴일 폐지  (0) 2021.04.06
장난감 할인매장 청주 토이나라  (0) 2020.10.04
비오는날엔 닭볶음탕  (0) 2020.08.12
뽀로로 와플메이커  (0) 2020.06.08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