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변호사 우영우 9화에나온 구교환 프로필
음악및인물리뷰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9화에나온 구교환 프로필

by 김민짱 2022. 7. 29.
반응형

 

 

 배우 구교환 ...

 

배우구교환은 2008년 영화 아이들로 데뷔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작품중 넷플릭스 D.P를 통해 구교환배우를 알려지게되었다고합니다

저도 사실 D.P라는 작품에서 구교환배우를 알아서 갑자기 뜬 배우가 아닌가했는데 

2008년 부터 꾸준히 주연, 조연, 단역으로 영화에 출현한기록들이있었다고합니다

 

 

 

 

 

 

우선은 구교환배우가 누구인지 프로필 , 나이 , 키 , 학력 , 소속사 ,등을 먼저알아볼까합니다

 

 

 

 

배우 구교환은 1982년 12월14일생으로 현재 만 40세정도되겠네요(현재 2022.07.29)

동갑내기 배우로는 하석진, 줄리엔강, 이준기, 가수 비, 붐, 휘성, 환희, 주지훈, 김무열, 

등이 있습니다 (더있지만 요정도만)

 

구교환의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형

구교환의 배우의 키는 175CM정도 라고 나오고있고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로 나와있습니다

 

배우구교환의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전문학사)를 졸업을 했습니다

그런데 영화배우가 되고싶어서 영화과 시험을 삼수끝에 서울예대 연기전공 03학번을

입학할수있었다고합니다

 

배우구교환의 소속사는 나무액터스입니다

배우전문 소속사로 유명한 나무액터스는 

배우 이준,신세경,천우희,박민영,서현(소녀시대?)김효진,이열음,고우림등

많은배우들이 소속되어있습니다...

 

 

 

 

 

 

 

요즘핫한 드라마 ENA채널에서 방영중인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9화 피리부는사나이에서

어린이해방군 총사령관 방꾸뽕 씨로 나와 시청자들에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셔틀을 탄 아이들에게 자기와함께 놀자고 말하고 아이들은 방구뽕과 산에서

자유롭게 논걸로 아이들의 부모님에게 고소를당하게되고

방구뽕은 약취 유인죄로 고소를 당했기때문에 변호사인 우영와 만나게됩니다

 

(약취 유인죄 : 형법 287조 미성년자를 약취 또는 유인한자는 10년이하의 징역에처한다)

             

          저도 우영우 팬입니다 우투더 영투더 우 ㅋㅋ

 

 

 

 

 

 

 

구교환배우는 2013년 9월부터 연인관계를 이어온 여자친구가있습니다

바로 영화감독 이옥섭인데요 영화계동료였지만 4학년 보경이이란작품으로 

함께작품을 만들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하게되었다고합니다

 

지금까지 구교환배우에 대해 간략하게 다뤄봤습니다

저도 넷플릭스 D.P 너무재미있봐서 구교환배우를 좋아합니다

열심히활동하셔서 좋은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많은사랑받으셨으면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