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카페 뷰가좋은 온실형 카페 위드포레스트
맛집및여행리뷰

청주카페 뷰가좋은 온실형 카페 위드포레스트

by 김민짱 2021. 11. 11.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올리게되네요

한동안 핫이슈로만 포스팅을하곤했는데 핫이슈가 유입이 잘나와서 그런지

주제가 저절로바뀌게 되네요

 

물론 맛집은 잘다니곤하는데 예전처럼 음식을 사진으로 저장을 잘안하게되구요

원래 맛집 블로그인데 완전 잡블로그가 되버렸네요

 

 

이번에 소개할카페는 위드포레스트라는 베이커리 카페에요

요즘 집근처는 베이커리 카페 천국이에요 

 

 

 

 

 

rr뜻이뭔가 궁금해서 다른블로그 포스팅을 보니 FOREST의 숲의 의미와 FOR-REST의 휴식의뜻을가지고있다고하네요

주차장을 찍지는 않았지만 꽤넓은편이고 온통유리라 실내도 답답하지않았어요

 

 

 

 

 

 

 

영업시간  11:00~10:00

LAST Order 09:30

 

이날 날씨가 좋아 실외에서 커피한잔 마시기 좋아요

 

 

 

 

 

 

 

 

2층을 찍지는 않았지만 안전상이유로 어린이들은 못가는걸로 들었어요

 계단도 높고 1층으로 떨어질수도 있는 난간이있어서 노키즈 존이라고하네요 

2층은 통유리와 식물이있어서 그곳에 있으면 힐링될거같아요

 

 

 

 

 

 

 

빵종류 사진을찍었는데 사람들이 주변에많다보니 다못담았네요 

제과점 못지않게 모양새도 이쁘고 정말맛있어보이네요

 

 

 

 

 

 

 

 

청주 죽림동에는 뷰가 좋은 베이커리 카페가 점점 많아지고있어요 

더많이 못찍은게 많이아쉬워서 다음에는 포스팅을 할목적으로 예전처럼 구체적으로 찍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